요통 대처법에 대한 간단한 팁

2020. 7. 20. 19:26카테고리 없음


요통 대처법에 대한 간단한 팁



여러분에게는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꽤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만약 요통이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친다면, 이 사실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가능한 한 같은 근육의 그룹을 반복해서 강조하지 마라.


어떤 일을 반복해서 할 때, 그것을 혼동하도록 노력하라.


너무 오랫동안 같은 자세로 있지 말고 규칙적으로 걸어다니면서 근육을 늘려라.




갑자기 허리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진짜 몸무게를 알지 못한 채 물건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당신은 상자 안에 있는 것을 들어올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다.


상자의 레이블에 의존하여 내용물을 판단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알지도 못하거나 서두르기 때문에 적당한 거리에서 물건을 들어올리지 않는다.


사람들은 종종 지름길로 가고 매일 이렇게 한다.


항상 이동하려는 물체에 자신을 가까이 두고, 과정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다.


누적된 압력은 허리에 매우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압박된 등 근육과 척추뼈를 스트레칭하는 것은 요통을 예방하거나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리 통증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것을 더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


이완의 유용한 기술이나, 환자들의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똑똑한 방법을 배우는 것은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고 긴장을 푸는 데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열이 근육까지 이완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고통스러운 허리 경련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완화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냥 누워서 아픈 근육에 발열 패드를 놓는 것이다.


평소보다 더 많은 액체를 마시고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식단에서 나트륨을 낮추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다.


이것은 몸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지 않으면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요통을 치료할 때 기초부터 시작해라.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2, 3일 동안 쉬는 것이다.


항염증제를 복용하면 허리의 통증을 유발하는 붓기와 염증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아픈 허리를 진정시키기 위해 감기나 열을 가하거나 둘 다 바꾸는 오래된 치료법을 사용하라.




심지어 10파운드의 과체중도 문제를 일으키므로, 그 체중을 줄이기 위해 솔선수범해라.


당신이 특히 당신의 위 주위에 여분의 무게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무게중심을 바꿀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허리 아래쪽에 무리를 줄 것이고, 궁극적으로 만성적인 요통을 일으킬 것이다.




일반적인 오해는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생각이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가 아픈 운동을 하면 통증이 더 심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등 근육을 적절히 스트레칭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통증 완화제다.




잘 작동하는 한 가지 이완 기법은 누워서 몸을 절룩거리게 하는 것이다.


다음으로, 몸의 특정 부위에 집중하라.


근육을 천천히 그리고 반복적으로 구부려라.


이것은 전신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모유를 먹이고 있는 엄마라면, 소파에 앉지 말고 의자에 앉아서 이것을 해라.


모유 수유를 하는 위치는 등 속에서 느끼는 통증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또한 모유 수유를 할 때는 편안한 패드를 등 뒤에 두어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커피가 요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연구는 커피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이 아데노신이라는 이름의 화학물질을 막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다.


이 화학물질은 허리를 뻣뻣하게 하는 작용을 하므로 커피를 마시면 허리 근육이 늘어나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




자연식품은 총체적인 약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들은 때때로 요통을 낫게 하는 제품을 제공한다.


당신의 건강식품 가게가 당신에게 제안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동종 요법 치료법이 있다.


가끔 점원이나 다른 손님들에게 물어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허리의 통증을 치료하기 위한 예상치 못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다.




매일 허리 통증에 직면한다면, 당신은 이것이 당신의 직업과 가정 생활에 어떤 부담을 주는지 이해할 수 있다.


친구들과의 인연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고, 당신의 일은 고통을 받을 수 있다.